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날씨가 조금씩 쌀쌀해지면서 일거리도 별로 없구... 판교쪽 부동산은 숨고르기 중인듯 합니다.


이번에는 만화를 원작으로 한 드라마 송곳에서 명장면 하나를 소개할까 합니다.


드라마를 봐도 흔해빠진 대사들에 흔해빠진 장면들만 있는 드라마를 보다가 신선한 내용의 드라마를 보면 참 좋아요.


남자답지 않게 드라마를 즐겨보는 1인 입니다 -_-;;


물론 막장 드라마도 즐겨 봅니다 ㅋㅋㅋ


이번에 JTBC에서 만화가 원작인 작품을 드라마로 제작한듯 한데 싱크로율은 어떤지 모르겠습니다.. 만화를 안봐서 ㅋ...


그리고 개인적으로 안내상씨를 상당히 좋아합니다.


어떤 역할을 맡아도 몰입할수 있는 연기를 한다는 점에서 안내상씨의 팬입니다~!


송곳 명장면 중에서 안내상씨의 분량에서 나온 명장면 명대사 네요~!







어렸을때 저도 숏트트렉 선수생활을 했


던적이 있었더랬어요.


그때 아무리 열심히 해도 구박받고.. 조금이라도 기록이 떨어지면 두드려 맞고.. 


우리나라 빙상이 예전엔 꾀나 구타가 심했답니다...


그떄 생각도 나면서 굉장히 공감을 했었던 장면중에 한 장면이예요 ^^


드라마 송곳에 나오는 인물들 하나하나 매력적인듯 합니다.


배우 캐스팅도 잘된듯 하구요~!


어찌 됐든 JTBC는 가끔 이렇게 잼나는 드라마를 방영 한다는 점에서 종편이지만 이미지가 좋아졌어요 ㅋㅋ


미생도 그렇지 않았던가요? ㅋㅋ


암튼 송곳의 명장면 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