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추천 드라마 - 돌아온 황금복

(막장 드라마의 진수!)



이번에 추천해드릴 방송은 한국 막장 드라마 - 돌아온 황금복 입니다! ^^;;

무슨 아줌마처럼 드라마냐 하시겠지만 뭐 어쩌겠어요 잼있는데 ㅋㅋ

가끔 명작 드라마도 가끔 나오지만 어설픈 진지한 드라마보다 

차라리 완전 막장 드라마가 훨씬 재미난거 같아요 ^^

여주인공들도 나름 매력들이 있고 말이죠!



총 120부작이라고 하는데 이제 87회 방송을 했으니 슬슬 종후반으로 접어드네요.


처음 돌아온 황금복을 보게된 계기는 운전을 하다가 라디오방송에 출연진들이 출연을 했더군요.

드라마 홍보차 1회 시작전에 홍보를 하러 심혜진,전미선이 출연을 했더랬죠.

컬투쇼였나...? 그랬을거예요

개인적으로 전미선씨를 어렸을적 이상형으로 생각했던터라 유심히 들었었죠.

그러다가 뭐 늘상하는 재미있을거라는 이야기에 보기 시작했을 했었드랬죠.

국산 막장드라마의 특징중 하나인 한번보면 그냥 보게 된다는.. -_- 

중독성 때문에 아직 보고 있습니다.



87회 스샷을 보면서 대충 설명을 드리자면~!




가장 불쌍한 케릭터이자 주인공인 극중 황금복 역할을 하는 신다은 양이예용.

신다은양 검색을 해보니 상당히 예쁜 얼굴이긴 하지만 섹시미가 없어서 그런가..

여성으로서의 매력은 조금..부족... 하다는.. ㅎㅎ

어찌됐건 극중에서는 당하기만 하다가 복수를 시작하는 그런 케릭터로 나온답니다!

당해도 당해도 꿋꿋하게 버텨내는 신데렐라 같은? 막장드라마의 컨셉중 하나죠!

모든 남주의 사랑을 독차지하는 ㅋㅋ


   



요분은 제가 좋아하는 전미선씨 입니다~

돌아온 황금복의 두번째 주인? 황금복 엄마 황은실이라는 역할로 출연중이죵~!

정말 아직 미모는 후덜덜~!

착하기만한 케릭터로 당하기만 하다가 딸과함께 복수를 시작하는 카리스마녀로 변신을 했지요~!

아직 복수의 재료를 여러가지 가지고 있는 금복이 엄마!





금복이 엄마의 둘도없는 친구에서 딸에대한 사랑때문에 악역으로 돌변한 심혜찐씨 분의 백리향 ~!

뭐 막장 드라마들이 다 그렇듯 개연성은 개나줘버리고 찍는 드라마다보니 정신머리없는 여자이긴 합니다.

그리고 심혜진씨 요즘에 보톡스를 심하게 맞으시는데 드라마 중간중간 얼굴이 부어서 보기가 불편하긴 합니다.

케릭터는 정말 밉상이고 금복이 몸에 칩을 심었는지 금복이 있는곳엔 어디든 나타나는 홍길순 이기도 합니다.



 


백리향 딸래미로 나오는 이엘리야씨.

돌아온 황금복에서 가장 악독한 역할이며 묻지마 악역입니다. ㅋㅋㅋㅋ

정말 어떤드라마에서도 본적없는 묻지마 악역이예요!

엄마의 위치탐지능력의 50배는 되는 어디든 찾아다니는 슈퍼우먼이기도 하며

얼굴 두께는 비행기철판도씹어먹을 두께를 가지고 있는 대단한 악역이지요!

나중엔 귀엽기까지 합니다 -_-;; 

출연진 중에 가장 미모로는 으뜸이나.. 연기력은 아직좀....

어찌됐든 최고의 악역으로 욕은 대박먹을만한 케릭터예요 ^^





드라마에 감초역할로 많이 등장하는 김나운씨.

황은실의 둘도없는 친구중한명으로 끝까지 우정을 지키는 케릭터로 오말자 라는 이름이네요.

드센아줌마지만 의리있는 역할로 나오고 있지용~





김나운분의 오말자 역의 아들로 출연중인 김진우 씨라고 하네요.

돌아온 황금복에서 처음보는 연기자인데 훤칠하게 잘생기긴 했더군요.

시청하시는 분들중에는 이 케릭터를 더 좋아하는 여자분들이 많더라구요.

황금복 만을 바라보는 일편단심 민들레 라고나 할까요 ^^

훤칠한 인물입니다!

검사로 나오고 있구요 ^^





황은실의 첫사랑이자 주인공 황금복의 아버지지만 아직 본인이 금복이 아버지인걸 모르고 있는 케릭터.

전노민씨만의 온화한 얼굴하고 굉장히 잘 어울리는 케릭터 인것 같아요~

곧있으면 막장드라마의 단골코드 "내가 니 애비다!!!" 를 시전준비중이신 강태중 역입니다 ^^





강태중의 와이프로 나오는 차미연 역의 이혜숙씨 입니다~

개인적으로 이분 얼굴이 너무 부자연스러워서... 불편하긴 합니다..

이분역시 극악의 악역을 맡고있어서 항상 미간에 내천자를 그리고 계시는 인물입니다.

돌아온 황금복에서 어찌보면 가장 심하게 정안가는 악역이라고도 볼수 있겠네요.






강태중, 차미연 사이의 아들로 출연중인 강문혁 이라는 케릭터.

연기자분은 정은우 씨라고 하네요.

몇번 봤던 분이기는 합니다만 이름은 생소하긴 합니다.

돌아온 황금복에서는 그렇게 임팩트 있는 케릭터는 아니지만.. 

내가 니 애비다! 를 이미 시전받으신 케릭터네요 ㅋㅋ






드라마 총체적인 인물 관계도 입니다.

거의 모든 출연진이 다 나온 관계도 인듯 합니다.




주요 인물은 이정도까지만 설명하고 정말 하루에 잠깐씩 짬내서 보기에 좋은 일일드라마로 추천합니다.

돌아온 황금복.. 저는 처음부터 봐서 그런지 나름 재미있게 보고 있어요 ^^

막장드라마는 전혀 보지 않던 저였는데...

그 왔다 장보리를 재밌게 본 후로 또 뭔 막장을 볼까... 하다가 보게 된 드라마 입니다 ^^

현재 방영중인 막장중에서는 그래도 가장 인기가 있는 드라마 이기도 하구요!




스토리의 개연성따위 따지지 않고 보는게 막장드라마 잖아요? ^^;

악역보고 시원하게 욕하고 할수 있는 스트레스해소용 이기도 하구요.

아무쪼록 아직 안보신분들은 1편부터 한번 짬날때마다 보시는것도 괜찮지 않을까? 하는맘에 추천해봅니다.



오늘 추천 드라마는!! 돌아온 황금복 이었습니다 ^^;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