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히든싱어 시즌4가 시작됐습니다.


현재 2편까지 방영된 상태며 1편은 보아편!!


2편은 김진호 편으로 편성이 됐었는데요!




개인적으로 김진호의 음색을 좋아하던지라 챙겨보게 됐습니다.

가청력, 음색 이런것보다 그냥 한가지에 몰두하고 고민하고 매진하고 있는 한 남자의 모습이 멋져 보였습니다.

나보다 나이가 어린친구인데도 배울점이 많은 친구라는 생각을 했어요.






결과는 이미 기사도 많이 나오고 했더라구요.

2회전에서 탈락을 했죠 ^^;

모창자들 실력도 정말 대단하더군요.

김진호의 창법이 초반과 달라져서 인지는 모르겠지만 저도 찾기가 쉽지는 않았습니다.

지금까지 히든싱어를 보면서 그렇게 찾기 어려웠던적이 많지는 않았었는데 역대급이었던것 같네요.





어린시절부터 즐겨들었던 그룹의 멤버들도 같이 나와서 반갑기도 했습니다.

요즘에 SG워너비가 방송 프로그램에 자주 나오기도 하지만요 ^^

김용준도 황정음이랑 결별후에 더 자주 나오는듯 합니다 -_-;




첫번째곡 타임리스!


1회전부터 탈락위기에서 허덕이던... ㅋㅋ







김진호가 아닌것 같은 사람 득표수 입니다.

1라운드 였고 김진호는 3번에 있었죠 ㅋㅋ


38표로 뒤에서 두번째로 많은 득표수를 기록 -_-;

이게 히든싱어의 매력이 아닐까~!






2라운드 히든싱어 김진호 를 탈락하게 만든 곡 "내사람"


ㅋㅋㅋ






이렇게 2라운드에서 탈락을 하게 되죠.


히든싱어 시즌4에서 첫 탈락자의 고배를 마신 김진호!!

그래도 김진호라는 가수를 다시한번 볼수 있게된 계기가 아니었나 싶습니다.


히든싱어를 보면 출연하는 가수들이 정말 부러울때가 많습니다.

한사람을 정말 좋아하는 사람들이 나와서 나누는 진심들이 느껴진달까요.

김진호편도 역시나 그랬었고 또 다른 감동들을 주는 히든싱어 편이 아니었나 싶네요.





히든싱어 김진호편 우승자입니다.


체격도 그렇고 음성도 그렇고 김진호를 따라하려고 어려서부터 노력했다고 하는데..

정말 비슷하긴 하더군요 말투까지도^^

일부러 그러는 컨셉인지 정말 그렇게 변한건지는 몰라도 대단한 정성인건 확실합니다.




3편은 버즈 보컬 민경훈이 나온다고 하는데요.

그다지 반가운 출연자는 아닌듯 하네요..

뭐 연예인을 좋아하고 싫어하는건 개인취향이니까요 ^^

개인적으로는 별로 좋아하는 가수는 아니라서 3편은 별로 기다려지지가 않네요 ㅠㅠ;


아직 못보신 분이 계시면 김진호편은 꼭 챙겨 보시기 바래요 ^^;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