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토요일 주말의 밤입니다 ^^

오늘은 일이 바빠서 포스팅을 할 시간도 없었네요 ㅠ;

 

해서 유투버 채널 하나 간단히 추천하려고 합니다.

 

개인적으로 음악 채널은 비긴어게인을 주로 가고 소향, 블랙핑크를 검색해서 봅니다 ㅋㅋ

 

그래서 블랙핑크를 검색해서 영상들을 찾던중 블랙핑크 모창을 하는 사람을 찾게 됩니다.

 

유투브 활동명은 츄더 이고

본명이 문에스더 인걸로 압니다.

 

영어강사 문단열씨의 딸로도 유명한것 같더라구요

츄더도 영어발음이 정말 좋더라구요.

 

블랙핑크 모창영상 중 일부 스샷이예요 ㅋㅋㅂㅂㅂㅂ

 

이 영상을 보고 이 사람 대체 뭐지??? 하고 들어가서 이것저것 영상들을 보게 됐는데

모창 실력도 실력이지만

노래 실력이 방송에서 나오는 보컬코치인가?

싶을정도로 정석적으로 잘 부르는 보컬처럼 느껴지더라구여

 

노래 실력보다도 더 눈길이 가던 부분은 

이분의 깨발랄함 이었어요 ㅋㅋㅋ

 

모창을 하면서 창법 분석도 자기가 하는데

 

 

저 창법 분석이 정말 예술입니다.

 

본인 말로는 1주일을 저 영상을 찍기위해 텐션을 아꼈다가 

영상 촬영을 할때 다 쏟아붓는다고 하더군요 -_-;

평소에는 조용하다는데 이분 텐션이 보통이 아니더라구요.

 

이분 채널 컨텐츠는

모창, 곡커버, 댄스커버, 남자아이돌 흉내내기, 샹들리에 한달 연습하고 불러보기 등

주로 음악에 관련된 컨텐츠를 하시는 분입니다.

 

즐겨보는 유투브 채널중에 영상이 2주에 하나 정도로

좀 영상이 늦는 편이기는 합니다.

 

 

아 그리고 이분 얼마전에는 마마무 모창을하다가 마마무 솔라님에게 마마무 모창을 전수하기도 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본인에게 본인 모창을 가르치고 있는 츄더양 ㅋㅋㅋ

 

 

 

 

 

 

 

 

 

"솔라한테 마마무모창 가르치는 영상"

www.youtube.com/watch?v=92I1CVVX8Pc&t=20s

ㅋㅋㅋㅋㅋㅋㅋ

 

강의중에 문별도 들어오면서 츄더의 수치심을 자아내는데....

 

 

 

또 이 채널에서 꼭 봐야할 영상이

개인적으로 가수 유성은의 목소리를 정말 좋아합니다.

유성은씨하고 콜라보를 한 영상이 있는데 노래가 정말 좋아요 ㅠㅠ;;

 

 

음색이나 창법이 개인적으로 호감이 가는 타입이라 그런지

유투브 채널안에 모든영상을 다 본 다섯손가락 안에 드는 채널입니다.

 

 

이 영상도 링크 드립니다.

 

 

www.youtube.com/watch?v=hLBu9njtkmo

 

 

 

 

오늘 추천드린 유투브 채널은 

모창 커버 댄스 다되는 문에스더 츄더양의 채널이었습니다 ^^

 

노래를 좋아하고 음악을 좋아하시는 분이시면 한번쯤 기분전환삼아 보시면 재미있을거예요 ^^

추천합니다.

 

 

 

 

구독자도 벌써 132만명이네요

 

 

 

 

 

www.youtube.com/channel/UCacrG7qkY0tNtR5s4Fe_FXg/featured

 

Chuther츄더[문에스더]

Instagram: @chuther_moon

www.youtube.com

 

츄더양 유투브 채널 입니다.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