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이유리 짤의 탄생을 알린 움짤

이 짤을 계기로 어마어마한 움짤들이 쏟아지기 시작했어요

모아보니 아주 그냥 이모티콘으로 써도 될 수준이네요 

 

이유리 움짤 ㅡㅡ; 로 사용 가능할만한 움짤입니다.

 

 

ㅋㅋㅋㅋ

이유리씨 표정연기는 무슨 만화 캐릭터 같아요

미모도 포텐이 터진거 같구요 

예쁘기만한 연예인이 아니고 팔색조같은 매력을 소유한것 같아요

 

 

 

ㅋㅋㅋ 어떤 장면도 어색함 없이 소화시키는 이유리씨

모든 장면들이 드라마 내에서의 모습들이니...

 

이렇게 드라마에서의 모습으로 움짤로 모든 감정이 표현될수 있는 연예인이 또 있을까요?

 

 

찾다보니 이런 심쿵한 여친움짤까지...

남자들이 좋아할만한... 각도와 의상.. ㅋㅋㅋ

 

 

어느 방송에선가 먹고 안먹은척 하기가 특기라고 했었죠 ㅋㅋ

한입에 빵을 넣고 안먹은척 하던... 

예쁜 연예인들 잘 안저러잖아요 ㅋㅋㅋ

이유리의 매력포인트 인것 같습니다.

털털함!

털털한 움짤로는 이유리씨가 최고인듯

 

 

거만함 이유리 움짤 ㅋㅋ

 

 

폭탄주 제조도 간지나게 하시는 이유리님~

이경영 폭탄주 움짤이후 최고가 아닐까 싶습니다 ㅋㅋ

 

 

 

마지막은 예쁨예쁨한 이유리 움짤로 ~~

 

ㅋㅋㅋ 요즘 꽂힌 여배우 움짤모음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