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그래 너네 손가락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떨리는거 이해 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리 덜덜 떨려도 이건 아니지 않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본 야구 중계진들 그렇게 부들부들 한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잼나~~~~~~~~~~


야구는 이래서 잼나는겨~~~~~~


이대호는 역시 대한민국 야구의 굳건한 4번타자!!


이대호 만쉐이~~


오늘 야구 한일전은 정말 재미났네요 ㅋㅋㅋ


이제 일본 야구는 한국 야구에 안되나 봅니다.


이번에 예선에서 진거 말고 결정적일때 한일전 진적이 없는거 같은데...


우리 나라 야구도 정말 많은 발전을 한듯 하네요.


제2의 도쿄대첩~! 시원했습니다~!


한국 선수들 결승에서도 화이팅 입니다! ㅋㅋ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