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불나는 꿈, 불에 타는 꿈, 불을 끄는꿈등 불에 관련된 꿈해몽




불꿈을 꾸셨다면 우선 불꽃을 보았는지 아니면 불에서 나는 연기만 보았는지를 생각해 봐야 할듯 합니다.


불꽃이 활활 타는걸 보았다면 길몽이고 연기만 보았다면 흉몽이라는 해몽이 지배적입니다.


불에 관련된 꿈은 재산에 관련된 꿈이라고 합니다.


불이 크게 나서 활활 타는꿈이면 재산이 크게 들어온다는 의미고 불을 내가 끄는 꿈을 꿨다면 재산을 잃을 꿈이라고 합니다.


꿈속에서 불이 다타고 재만 남는꿈을 꾸는것도 돈을 벌었다가 잃게 되는 꿈이라 하구요.


대다수가 (어떤것이든) 불에 활활 타는건 재물이 들어오는꿈.


불을 꺼뜨리는꿈 (재물을 잃을 꿈)


이라고 하며, 특이한것 몇가지만 한번 짚어 볼께요






* 불난 곳에서 사람을 구하는 꿈

명예를 얻게 되는 꿈.



* 무덤이 불에 타는 꿈

가족중에 누군가에게 우환이 생기는 꿈.



* 집 안으로 연기가 들어오는 꿈

집안에 우환이 생길 흉몽.



* 화로를 피워놓고 여러명이 둘러 앉아 있는 꿈

구설수에 휘말리거나 말다툼, 시비가 붙을수 있는 꿈



* 내가 불을 지르는 꿈

간절히 원하던 것을 이루게 되는 꿈




어찌됐든 불에 관련된 꿈을 꾸면서 기분 나빴던 적이 많았는데...


현실에서 집이 불타거나 누군가가 불에 탄다면 기분 좋은 꿈은 아니잖아요~


그런데도 좋은 꿈이라고 하니 좋아야 하는건지.. 찝찝하긴 하더라구요.


어찌됐든 해몽은 그러하니 너무 찝찝해 하지 맙시다 ^^







꿈은 꿈일뿐!!! 너무 꿈해몽에 의존하지도 말고 찝찝해 하지도 말고~!


현실에 최선을 다하는게 최우선 입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