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어제 밖에서 놀다 집에 들어가는 길에

요즘은 거의 찾아보기도 어려워진 만화책방을 발견했습니다

아직도 있구나 하고 신기해하면서 슥 둘러봤는데

정면 유리에 붙여진 "만화책 팝니다" ....

 

 

 

 

만화책방에서 책을 판다는 건 곧 접는다는 뜻이지요...ㅠ_ㅠ

몹시 아쉬운 마음을 품고 집으로 돌아갔는데...

그런 의미로, 라기는 조금 이상하지만 ^^;

제가 옛날에 재미있게 읽었던 만화책을 추천드려볼까 합니다 !

 

 

 

순서는 그냥 무작위로 올리는 거구요,

뭐가 더 재미있다거나 그런 건 아닙니다 ^^

 

 

 

 

 

 

 

첫 번째 만화책 추천, 골때리는 연극부입니다 !

이건 요즘 흔히들 하는 말로 '병맛'만화에요 ㅎㅎ

황당한 설정과 물리법칙은 물론이고 만화 자체의 법칙까지 무시해버리는 과감한...ㅋㅋㅋ

 

주인공인 쇼타로가 한 학년 선배인 히로인 마코토를 좋아하면서 시작되는 이야기입니다

킬링타임용으로 아주 좋으며 엔딩은 꽤나 애틋한 면도 있으니

한 번쯤 읽어볼 만한 만화책 추천입니다 ^^

 

 

 

 

 

 

 

아시는 분들은 다 아시는 국산만화 마이러브 !

깔끔하게 그림 잘 그리시기로 유명한 이충호 작가님이 그리셨고

최근엔 게임프로 해설도 하곤 하시는 엄재경님이 스토리를 쓰셨습니다

 

옥황상제의 손자인 레오(가 맞았나...)가 여자를 밝히다 결국 벌을 받아 지상으로 떨어지는데

히로인 다혜가 레오를 가둬놓은 반지를 주우면서 이야기가 시작됩니다.

주된 내용은 사랑이지만 그림체만 봐도 알 수 있듯 개그물이지요

 

지금 보면 촌스러운 연출이나 닭살돋는 개그도 많지만

당시엔 이거만큼 재밌는 만화책도 드물었어요 ㅎㅎㅎ

한번쯤 보시라고 추천드리고 싶네요 !

 

 

 

 

 

 

 

 

멋진남자 김태랑입니다

음, 이건... 호불호가 많이 갈렸었는데요, 대충 내용을 설명하자면

폭주족 출신인 주인공 김태랑이 어느 회사 회장님의 목숨을 구해주고

답례로 샐러리맨이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입니다

 

일단 주인공의 스펙이 완전 말도 안 되는 사기급인데다

주된 내용이 경제 구조, 흐름 등을 풀어나가는 조금 어려운 내용이기도 해서...

사실 어릴 땐 내용은 거의 이해도 못하고 그냥 주인공의 사기적 능력과

결국은 주인공측이 이기는 그런 게 좋아서 봤었지요 ㅎㅎ

 

하지만 어느 정도 나이를 먹은 지금 생각해보니 

추천해드려도 결코 손색없는 만화책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

 

 

 

 

 

 

 

이것도 꽤 유명한 만화책이지요

어머니를 일찍 여읜 두 형제의 이야기를 그린 일상물이라고 보면 되는데...

사실 그냥 일상물이라고 하기엔 좀 애매하긴 합니다 ㅎㅎ;

 

잘생긴 외모로 온 마을 여성들의 인기를 독차지하는 아버지와 두 형제의 이야기인데요,

잔잔하게 흘러가면서도 가끔씩 스펙타클한 사건이 터지곤 해요~

내용도 연출도 그림체도 순정만화에 가깝기는 하지만

남자분들이 보기에도 전혀 거부감 없을 만큼 재미있는 만화책입니다 ^^

 

 

 

 

 

 

 

키드갱은 오래전에 연재가 중단됐다가

근래 네이버웹툰으로 다시 연재가 시작되어서 화제를 모았었죠!

 

이 만화책은 꼭 한번 보시길 추천드립니당 ㅋㅋㅋ

조폭 개그물인데, 개그 코드가 굉장히 신선하고 유니크해서 몇 번을 봐도 질리지 않아요!

저도 네이버로 한 세번쯤 정주행했었지요 ㅎㅎ

 

일단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

 

 

 

 

 

 

폭렬 갑자원이에요

병맛 하면 빼놓을 수 없는..ㅋㅋㅋ

사기스펙의 주인공 오타가 고교야구의 정점 갑자원에서 우승하기 위한 여정을 그린 야구만화인데

야구만화라 생각하고 보시면 여러모로 곤란하니

이 만화책도 일단 보시길 추천드립니당 !

총 5권으로 완결이라 시간도 얼마 안 걸리실 거에요 ㅎㅎ

 

 

 

 

 

마지막으로 엔젤전설이네요

 

사실 제가 가장 좋아하는 만화책이랍니다

악마와 같은 외모에 천사같은 마음씨를 가진 주인공 기타노가

불량배들의 숱한 오해로 인해 벌어지는 헤프닝들을 그린 만화책인데요,

히로인인 료코와의 은근한 러브라인, 매력있는 조연들, 기발한 스토리로 많은 인기를 끌었어요 !

 

개인적으로는 이 만화책을 읽고 있노라면 마음이 따뜻하고 평화로워지곤 했었답니다 ㅎㅎ

꼭 한 번 읽어보셨으면 하고 추천하는 만화책 !

 

 

 

 

오늘의 만화책 추천은 여기까지~

이런 추천글은 처음이라 쭉 읽어보니 뭔가 좀 많이 허접하네요 ^^;

다음엔 더 나은 포스팅으로 돌아오겠습니다 !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