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각종 과학 원리들 모음입니다 ! 

 

가끔 보면 대체 저건 어떻게 해서 저렇게 움직이나 하고 신기할 때가 많지요 ^^

특히 저는 어릴적에 어머니께서 재봉틀을 자주 만지셨는데,

대체 어떻게 실이 꿰매져 나오는지 항상 아리송했었어요~

 

아래 움짤들은 그런 과학 원리들을 모아놓은 이미지들입니다 !

재밌게 보세용~ ^_^

 

 

 

권총이 발사되는 원리입니다

군대 다녀오신 분들은 총의 원리라면 대략 알고들 계시지용 ㅎㅎ

 

 

 

 

 

동전분류기의 원리!

이것도 신기하네요 +_+

어떻게 동전이 따로따로 분류될까 아리송했는데

이렇게 보니 무릎을 탁 치게 되네요 !

 

 

 

 

만능키의 원리에요

이런 건 널리 퍼지면 안 되는데..ㅋㅋㅋ

 

 

 

 

 

비행기가 나는 원리...랄까요..ㅋㅋㅋㅋㅋ

 

 

 

 

 

 

딸기잼 샌드위치 만드는 원리!

맛있겠당...

 

 

 

 

 

선풍기 목이 회전하는 원리입니다

요건 쪼끔 예상을 했네요 !

 

 

 

 

 

 

세탁기의 원리에요~

안에 통이 어떻게 돌아가나 했더니 저렇게 돌아가는 거였군요 ㅎㅎ

 

 

 

 

수류탄의 원리입니다 !

과연, 안전핀을 뽑는 건 위험한 짓이군요..

 

 

 

 

 

 

 

자동차 기어의 원리 !

이것도 신기해요~ 몇번씩 보지 않으면 이해도 잘 안 되네요 0 . 0;

 

 

 

 

재봉틀의 원리 !

아아... 대체 저런 거 생각해내는 사람은 얼마나 머리가 좋은 걸까요 ㅜ.ㅜ

부럽당!

 

 

 

 

지렛대의 원리 !.... 가 무엇인지 잘 보여주는 짤이네용 ㅋㅋㅋㅋ

 

 

 

해저케이블을 설치하는 원리~

 

 

 

 

정말 과학은 신기한 게 많은 것 같아요~

다음에 또 신기한 거 찾으면 가져올게요 !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