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본인들도 인정을 했지만... 여러가지 정황 증거들이 꾸준히 있었네요..


연예계에 둔감한 나로서는 절대 모를일...





요고는 아이유가 직접 팬사이트에 글을 올린거라고 하네용...


뭐 어찌됐건 좋아하는 가수이니만큼 저는 응원은 합니다만... 열애라.. ㅠㅠ;; 맘이 아프긴 하군요 ㅋ

















뭐...... 이런 글들도 있었구요 ㅋㅋㅋ


아이유랑 장기하라니.. 상상이나 했겠냐구용......








데이트 장소는 대부분 '집'이었다. 장기하가 살고 있는 마포의 한 아파트, 아이유가 독립해 지내는 용산의 한 주상복합에서 이루어졌다. (디스패치 기사발췌)





데이트 시간은, 거의 '쪼개기' 수준이었다. 스케줄의 빈 공백을 적절히 활용했다. 예를 들어 지난 8월 30일, 아이유는 상해에서 돌아오자 마자 장기하를 찾았다. (디스패치 기사 발췌)







요고는 디스패치에서 터트린 사진이구요 ^^



뭐 개인적으로 예쁘고 노래잘하는 아이유양~ 그리고 센스있고 개성넘치는 장기하군.. 열애를 씁쓸하지만 축하하고~


2년이나 됐다는데 공개열애 하는데 크게 스트레스 없었으면 하네용


비공개로 열애 하는게 더 스트레스였긴 하겠네..


암튼 아이유 장기하 예쁘게 열애하는 모습 오래 봤으면 합니다~~



















아악 속쓰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